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세계

by letifico 2023. 3. 24.
반응형

영화 줄거리

사춘기 소녀 숀 앤더슨이 오토바이를 타고 또 사고를 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숀의 엄마는 행크 파슨스와 재혼하면서 새로운 가정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사춘기 소녀 숀은 새아빠 행크를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행크는 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그가 하는 일을 지지하며 응원합니다. 숀은 탐험하는 걸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흥미가 많은 친구입니다. 그리고 숀와 행크는 새로운 섬에 대해서 알게 됩니다. 그 섬에 대해서 추적하고 찾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그 둘은 세 가지 책에서 세 가지 지도를 찾아냅니다. 세 장의 지도를 합쳐 하나의 목적지를 발견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합니다. 숀은 그 신비의 섬을 찾아가겠다고 선언합니다. 행크는 신비의 섬을 찾아가겠다는 숀을 지지합니다. 그렇게 숀과 행크는 신비의 섬을 찾아 여행을 시작합니다. 사실, 행크는 숀과 더 가까워지고 싶은 계기를 만들고 싶어 그 여행을 계획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그 섬에 도달하기 위해  럭셔리 투어라는 헬기를 타게 됩니다. 그 헬기 조정사는 가바토 그리고 그의 탈 카일라니와 동행합니다. 신비의 섬에 도달할수록 하늘이 거칠어지고 천둥번개가 칩니다. 비바람을 뚫고 그들은 섬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허리케인을 만납니다. 숀은 태풍의 눈에 들어가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헬기 조정사 가바토는 회오리바람에서 탈출하려고 하지만, 헬기가 산산조각이 나면서 허리케인 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운이 좋게 그들 모두 살아남아 새로운 아일랜드에 도착합니다. 

 

헬기도 잃고 핸드폰도 작동이 되지 않는 곳에서 그들은 모험을 시작합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 그들은 동굴 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들은 동굴에서 무사히 빠져나와 신비의 섬을 만나게 됩니다. 아름다운 동물식물들이 살고 있는 그곳은 정말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신기하게도 그곳에서 작은 코끼리들을 만나게 되고 거대한 나비들을 마주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산속 이곳저곳을 돌아다닙니다. 우연히 그들은 거대한 도마뱀의 알들 위로 걷게 됩니다. 그곳을 조심히 빠져나가려는 순간, 가바토는 도마뱀 알을 깨버리고 맙니다. 그렇게 그들은 거대한 도마뱀에게 쫓기는 신세가 됩니다. 위험에 처한 그 순간, 누군가가 그들을 도와줍니다. 그들을 도와준 사람은 바로 숀의 할아버지입니다. 

 

숀의 할아버지는 그가 살고 있는 곳으로 안내합니다. 숀은 위성상태가 좋지 않아 구조신호를 보내기 힘들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숀을 빼고 나머지 사람들은 당황합니다. 2주 간 신비의 섬에 갇혀 살아나갈 수 있을지도 모르는 곳에서 지내야 한다는 것에 당황합니다. 곧 이내 그들은 빠져나갈 수 없다는 걸 인정하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할아버지와 함께 모험을 떠난 사람들은 아틀란티스 도시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행크는 아틀란티스 도시는 곧 바닷속으로 가라앉을 것이라며 경고합니다. 할아버지는 행크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합니다. 할아버지의 계산에 따르면 아틀란티스 섬은 14년 후에 가라앉게 된다고 주장합니다. 행크는 과학적으로 설명하며 사람들을 설득합니다. 2~3일 후면 아틀란티스 섬이 가라앉으니 그 시간 안에 사람들은 탈출 계획을 세웁니다. 

 

탈출하는 길이 쉽지는 않지만, 어떻게든 그들을 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침내, 숀과 행크는 탈출을 도와줄 노틸러스호를 찾아냅니다. 하지만, 노틸러스호의 엔진이 고장 나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육지에서는 화산이 폭발하고 땅이 갈라지며 할아버지와 다른 사람들을 위협합니다. 악조건임에도 불구하고, 행크는 노틸러스호의 엔진 작동을 위해 위험을 무릅씁니다. 그렇게 그들은 섬을 빠져나오는 것에 성공합니다. 

 

영화 결말

6개월이 지난 후, 가바토는 노틸러스호를 몰며 많은 사람들을 바다에서 관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렇게 해서 가바토는 큰돈을 벌고 있습니다. 가바토의 딸은 숀의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날은, 온 가족이 모여 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할아버지의 깜짝 선물로 숀은 굉장히 기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 다른 모험을 기대하며 새로운 책을 펼칩니다. 그렇게 영화는 행복한 결말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