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GPT

ChatGPT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 최신화 방법

by letifico 2023. 5. 9.
반응형

 

 

제가 처음 작성한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빠르고 쉽게 ChatGPT에 접근해서 기분 좋게 많은 질문들을 하고 계실 겁니다. 질문들을 쏟아내면서 여러분들이 한 가지 문제점에 대해서 고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제가 그 문제점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hatGPT] - ChatGPT 처음 사용해보기~! 누구든 다 할 수 있어요. 

 

ChatGPT 처음 사용해보기~! 누구든 다 할 수 있어요.

한번도 안 해본 여러분! 저만 따라오세요. 제가 사용하는 법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chatGPT 를 사용하기 위해서 사이트로 들어가보겠습니다. https://openai.com/blog/chatgpt Introducing ChatGPT We’ve train

letificar.com

 

저의 첫 번 째 글에서 확인했듯이 대통령에 대한 질문을 던졌을 때 돌아오는 답변이 과거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이유는 즉슨 ChatGPT에서 학습한 정보가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들만 입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단점 아닌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오늘 제가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정보로 답변을 받기 위해서는 이 확장플로그인을 적용해서 질문을 던져야합니다. 우선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링크를 타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에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해봅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WebChatGPT를 검색하면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한 ChatGPT 라는 프로그램을 만나게 됩니다.  아래에 링크를 올려두겠으니 바로 들어가셔서 Chrome에 추가 하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webchatgpt-chatgpt-with-i/lpfemeioodjbpieminkklglpmhlngfcn/related?hl=ko 

 

WebChatGPT: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한 ChatGPT

웹에서 관련 결과를 사용하여 ChatGPT 프롬프트를 향상시킵니다.

chrome.google.com

저기에 보이는 파란 박스 안에 있는 Chrome 에 추가하면 끝! 그럼 이제 최신 내용들이 업데이트 되면서 여러분들이 질문을 던지면 원하시는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ChatGPT 를 사용할 때에 정확한 정보들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구체적으로 질문을 던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말로 질문을 던졌을 때보다 영어로 질문을 한다면 더욱더 정확한 사실 기반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글에서 대통령에 대해 질문했을 때랑 다르게 WebChatGPT 를 추가한 후에 답변은 정확해졌죠!

이제 저기 박스안에다가 질문을 던져봅니다. 

정확하게 대한민국 대통령이 누구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최신 정보로 답변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ChatG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tGPT 처음 사용해보기~! 누구든 다 할 수 있어요.  (0) 2023.05.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