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런츠 트랩 parents trap
영화의 주인공 일란성 쌍둥이인 Annie와 Hallie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각자 헤어져 양육 받으며 여름 캠프에서 서로를 처음으로 발견하고 할리와 애니는 부모를 다시 합치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영화의 줄거리
영화의 시작은 1986년, 닉 파카와 엘리자베스 제임스는 해양 크루즈, 퀸 엘리자베스 2세 호에서 결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쌍둥이 딸 애니와 할리를 출산합니다. 쌍둥이 딸이 태어난 후, 닉과 엘리자베스는 결혼생활을 유지하지 못하고 이혼합니다. 그리고 각자 딸 한 명씩 데리고 양육하게 됩니다. 닉과 엘리자베스는 이혼하고 나서 연락하지 않았고, 그들은 그들의 딸들에게 쌍둥이가 있다는 이야기도 하지 않습니다. 아빠 닉은 할리를 키우며 포도주 재배자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엄마인 엘리자베스는 애니를 런던에서 할아버지와 함께 생활합니다. 엘리자베스는 결혼예복 디자이너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방학을 맞아 각자 딸을 우연히 같은 캠프인 Walden camp에 등록하고 보내게 됩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일들이 시작됩니다. 할리와 애니는 펜싱 경기를 우연히 하게 되며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고 깜짝 놀랍니다. 그들의 얼굴이 너무 똑같이 생긴 것을 보고 서로 적대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다 서로 장난이 너무 심해지면서 경고받고 그들은 고립된 오두막으로 함께 지내게 됩니다. 할리와 애니는 그들이 태어난 날이 같은 날인 것을 발견하고 됩니다. 그리고 이야기하다가 각자 사진을 확인하고 그들의 부모가 서로 부모였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애니와 할리는 그들이 쌍둥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닉과 엘리자베스에게 알리지 않고 부모를 만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애니와 할리는 각자 살아온 인생을 공부하고 할리는 엄마에게 갈 준비를 하고 애니는 아빠에게 갈 준비를 하게 됩니다.
캠프가 끝나고 쌍둥이는 계획을 실행합니다. 할리는 엄마인 엘리자베스와 외할아버지가 있는 런던으로 갑니다. 애니는 포도주 재조가인 아빠 닉을 만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갑니다. 애니는 아빠를 만나고 집으로 가서 아빠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닉은 약혼자인 여자를 딸에게 소개해줍니다. 하지만, 그 약혼자는 닉의 돈을 보고 결혼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그래서 애니는 그 약혼을 깨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닉의 약혼자는 애니가 할리인 것을 알아냅니다. 곧 닉의 가족들과 엘리자베스의 가족들은 호텔에서 다 같이 만날 계획을 세웁니다. 엘리자베스는 닉을 만난다는 것이 긴장되어 술도 한잔하게 됩니다. 호텔에서 몇 번의 해프닝 끝에 두 딸을 다 같이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닉과 엘리자베스, 두 딸은 촛불 저녁 식사를 배에서 하게 됩니다. 식사하면서 다 같이 아빠의 집인, 캘리포니아 포도주 재배지로 가기로 계획합니다. 그리고 캠핑도 가기로 약속합니다. 원래는 엄마 아빠 두 딸이 가기로 한 캠핑이었습니다. 그러나 엄마가 빠지고 닉의 약혼자인 메러디스가 동행하게 됩니다. 두 딸은 계속해서 메러디스와 아빠가 약혼을 못 하게 장난을 칩니다. 결국 속내를 드러낸 메러디스에게 실망한 닉은 약혼하지 않기로 결심합니다.
닉은 엘리자베스와 포도주 창고에서 결혼식에서 마셨던 포도주를 공유합니다. 엘리자베스는 감동을 하였지만, 결혼을 다시 생각하지 못하고 딸과 함께 런던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애니와 엘리자베스가 집에 도착했을 때 할리와 닉이 더 빨리 런던으로 가 그들을 맞이합니다. 그들은 애니와 할리가 다시 헤어지게 하기 싫었고 두려웠지만 닉의 흔들리지 않는 용기와 자신감을 인정하며 포옹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결말
페어런츠 트랩의 결말은 닉과 엘리자베스가 QE2인 배를 타고 재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마무리가 됩니다. 애니와 할리는 행복한 모습으로 그들의 신부 들러리를 합니다. 그렇게 행복한 모습으로 영화가 마무리되며 기분 좋게 영화를 마칠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할리와 애니를 연기한 린제이 로한이 아역으로서 굉장히 멋있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닉을 연기한 데니스와 엘리자베스를 연기한 나타샤가 사랑스러운 모습을 잘 보여준 영화입니다. 그 외에 등장인물들이 영화를 빛내주어 인생 영화를 만들어냈습니다.
댓글